Blog
  • 태그: 에버그린

    • 숲노트4단계
    • 나무노트3단계
  • 목차

    • journal
    • 노드
    • 문헌
    • 위키
    • 영역
  • Blog 바로가기

© 미코시볼트 Copyright 2026. All rights reserved.

Naver 블로그수정
발행: 2025-03-28수정: 2026-06-10

세기말 모두가 국장하던 시절

99년 코스닥 225.4는 지금 2254랑 비슷하다 코스닥 04년에 10배 상향조정한 수치라서 지금보다도 2배넘게 높다.

증권사 오직 '매매수수료' 수익만 10조원 찍던 시절

21년도 개불장에 3개분기인거 감안하고 보더라도 증권사들 저렇게는 못했다.


모든 증권사 직원당 2개분기 평균 순이익 6억찍던시절

1738404116.png
신영은 전직원 억대연봉

연봉 10억으로 모시기 경쟁을하고있다. 10억이 얼마나 큰 금액이냐면

물가생각해도 요즘도 10억대 보기가 힘들다

급여모아서 증권사를 차릴 수 있고

투자만하면 평균수익이 수천만원씩 나던 시절이었다. 신경제시절


토픽: <% tp.file.cursor(3) %>
카테고리: 아웃풋

Next헝다그룹이 문어발식 사업 확장으로 망했다고한다